컴포즈커피 포방터시장점 후기 feat.신메뉴, 스마트오더
서대문구 이것저것/카페

컴포즈커피 포방터시장점 후기 feat.신메뉴, 스마트오더

by 💖💟❣ 2021. 2. 1.
반응형

요즘 자주 이용하는 카페 '컴포즈커피'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 내가 주로 방문하는 매장은 포방터시장점이다. 컴포즈 커피 추천 메뉴와 신메뉴, 가격, 최근 바뀐 스마트오더(나이스 오더 -> 컴포즈 커피 자체 어플로 변경)에 대해서 정리해보겠다. #composecoffee

컴포즈커피 추천 메뉴

1. 컴포즈커피 주소 위치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2시

연락처 : 02-379-9666

내가 자주 방문하는 컴포즈 커피 포방터시장점은 단독 건물이고 매장이 꽤 넓다. 

나는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매장을 이용하지 않고 테이크 아웃했다.

매장이 넓고 테이블도 많지만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서 점심시간대임에도 좌석은 거의 비어 있었다. 

2. 컴포즈커피 메뉴판 가격

컴포즈커피는 음료 메뉴가 엄청 다양하다. 에스프레소 메뉴, 더치커피 메뉴, 라떼 종류, 스무디와 프라페, 티, 과일라떼, 에이드와 디저트(와플, 크로플(크로와플), 마카롱, 조각 케이크 등)가 있었다. 가격은 사진을 참고하시길.

나는 달달한 커피 메뉴를 좋아한다. 컴포즈 커피에서 주로 돌체 라테와 커피밀크쉐이크를 먹는데 진짜 맛있다. 완전 추천하는 메뉴이다. #컴포트커피추천메뉴

내가 컴포즈 커피를 좋아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다. 일단, 가격 대비 양적으로나 맛적으로나 굉장히 만족스럽다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벤티 사이즈 음료를 제공한다. 벤티 사이즈임에도 가격이 저렴한데 테이크 아웃하면 무려 천 원이나 할인해준다. 그리고 아이스 음료를 자주 먹는데 추가 요금이 없는 것도 상당히 마음에 든다. 그리고 음료 적립 쿠폰이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든다. 7잔 먹으면 아메리카노 1잔을 공짜로 먹을 수 있다. 이 내용은 아래에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다. 

3. 컴포즈커피 스마트오더

컴포즈커피는 스마트오더 기능을 21년 1월까지는 나이스오더(Nice Order) 앱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었다. 집을 나서면서 주문하면 매장 도착하자마자 음료를 픽업할 수 있어서 좋았고 스탬프 적립 및 사용도 나이스 오더를 통해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그런데 21년 2월부터는 컴포즈커피 자체 스마트오더가 탄생했다. 그래서 기존에 나이스 오더로 적립했던 스탬프만 사용 가능하고 더이상 나이스오더 적립은 불가하다. (참고로 기존에 나이스오더로 적립했던 스탬프는 21년 2월 중으로 모두 사용해야 한다.) 이제 자체 어플인 컴포즈 커피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그런데 아직 자체 어플이 안정화가 안된 느낌이었다. ㅠㅠ #컴포즈멤버십 #컴포즈커피쿠폰

4. 컴포즈커피 메뉴 맛 후기

나의 최애 메뉴는 컴포즈커피 돌체라떼이다. 에스프레소 2샷 + 우유 + 연유의 환상적인 조합이다. 양도 많고 맛도 달달 고소해서 제일 좋아하는 커피이다. 원래는 4,500원인데 항상 테이크아웃을 하기 때문에 3,500원에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행복이다. 

내가 컴포즈커피에서 자주 먹는 메뉴 중에 하나인 커피 밀크쉐이크이다. 2021년 신메뉴 중에 하나인데 상하목장 우유를 사용한다. 부드럽고 달달한 밀크셰이크에 에스프레소가 더해져 아주 내 입맛에 잘 맞았다. 쉽게 맛을 설명하자면 더위사냥 고급 버전! 설레임 커피맛 업그레이드 버전! 이런 커피 아이스크림과 비슷한 맛이지만 훨씬 더 부드럽고 커피 향이 좋다. #커피밀크쉐이크

컴포즈커피는 와플 및 크로플 메뉴도 맛있어 보였다. 그리고 상당히 저렴하더라.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다. 오늘도 커피 힘으로 하루를 버텨본다. 카페인 없이는 하루도 못 사는 1인. ^^ 요즘 저렴하고 맛있는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참 좋다. 

 

서대문구 홍제동 빵집 추천 주재근베이커리 _ 서울 빵지순례

오늘은 우리 동네 빵집 '주재근베이커리'를 소개하려고 한다. 홍제동으로 이사온지 얼마 안 됐지만 벌써 주재근 베이커리의 단골이 되었다. 홍제동 토박이 언니의 추천으로 처음 방문한 뒤 반해

dd-ssss.tistory.com

 

 

메가커피 홍제역점 요기요 배달 후기

오늘은 배달요기요 어플을 통해서 음료 배달을 시켜보았다. 메가커피 홍제역점에서 커피와 빵을 주문했는데 만족스러워서 배달 후기를 적어본다. 메가커피 홍제동 배달 1. 메가커피 홍제점 위

dd-ssss.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