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리뷰
서대문구 이것저것/카페

스타벅스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리뷰

by 💖💟❣ 2021. 3. 11.
반응형

오랜만에 스타벅스에 갔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선물을 받아서 사용하러 집 근처 스타벅스 홍제역점에 방문했다.

스타벅스 신메뉴 추천

1. 위치 및 주소

내가 방문한 스타벅스 지점은 홍제역점이었다. 홍제역에서 무척 가깝다. 오랜만에 스타벅스 매장에서 먹고 가려고 2층에 올라갔는데 평일이었지만 빈자리가 하나도 없었다. 그래서 테이크 아웃해야 되나 잠시 고민하고 있는데 운 좋게 바로 한 자리가 났다. 부랴부랴 자리를 잡고 스타벅스 어플 사이렌 오더로 메뉴를 주문했다.

2. 스타벅스 티라미수 롤 후기

스타벅스 최애 음료인 카페라떼 아이스와 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을 주문했다. 휴대폰에 메뉴가 준비되었다는 알림이 떠서 1층에서 픽업해왔다. #스타벅스신메뉴 #스타벅스티라미수케이크

스타벅스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카페라떼는 그란데(Grande) 사이즈인데 퍼스널 옵션으로 얼음 적게를 요청해서 원래보다 조금 적어보인다. 시원한 우유에 진한 에스프레소가 더해져 고소하고 담백하다.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 먹기 좋은 커피이다. 가격은 5,100원이다.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본적으로 카페라떼는 섞어서 제공된다. 하지만 습관적으로 폭풍 젓고 나서 마시게 된다.

스타벅스 티라미수 롤

스타벅스 2021년 신메뉴 디저트인 티라미수 롤. 주문할 때 사진으로는 분명히 세워져 있었는데 내 거는 누워서 나왔다. ㅎㅎㅎ 로고 초콜릿도 옮겨 놓아서 원래 누워있는 케이크인 줄 알았다. 아무튼 티라미수 롤은 진한 초콜릿 케이크 시트에 마스카포테 크림을 넣고 돌돌 말아져 있다. 그리고 케이크 위에 초코파우더가 뿌려져 있다. 맛은 초코의 달달함과 마스카포네 크림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다. 티라미수보다는 빵이 더 부드러웠고 크림은 쫀쫀한 식감이었다. 같이 시킨 카페라떼랑 정말 잘 어울렸다. #스타벅스신제품

스타벅스 케이크 추천

티라미수 롤 가격은 5,900원으로 조금 비싸지만 또 사 먹을 것 같다. 칼로리는 395kcal라고 한다. 역시 맛있는 건 칼로리가 너무 높다.ㅠㅠ

3. 글을 마치며...

스타벅스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은 완전 내 취향이었다. 스타벅스에서 먹어본 디저트 중에 제일 맛있었다. 정말 맛있게 먹어서 추천하고 싶다.

 

메가커피 홍제역점 요기요 배달 후기

오늘은 배달요기요 어플을 통해서 음료 배달을 시켜보았다. 메가커피 홍제역점에서 커피와 빵을 주문했는데 만족스러워서 배달 후기를 적어본다. 메가커피 홍제동 배달 1. 메가커피 홍제점 위

dd-ssss.tistory.com

 

컴포즈커피 포방터시장점 후기 feat.신메뉴, 스마트오더

요즘 자주 이용하는 카페 '컴포즈커피'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 내가 주로 방문하는 매장은 포방터시장점이다. 컴포즈 커피 추천 메뉴와 신메뉴, 가격, 최근 바뀐 스마트오더(나이스 오더 -> 컴포

dd-ssss.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