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제동 카페 추천 카페가가 Cafe GaGa
서대문구 이것저것/카페

홍제동 카페 추천 카페가가 Cafe GaGa

by 💖💟❣ 2021. 4. 12.
반응형

오늘은 우리 동네 카페 한 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서울 여자 간호대 앞에 있는 작은 개인 카페인데요. 이름은 카페 가가(Cafe Gaga)입니다.

홍제동 카페 추천

1. 서울여자간호대 카페

 

영업시간 : 08시 30분 ~ 23시 30분


카페 가가 위치는 간호대 정문 바로 맞은편입니다.

저는 주로 주말에 방문해서 인근에 사는 가족단위 손님을 많이 봤었는데요. 평일에 방문하니 확실히 학생들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카공족이 꽤 있었습니다.

홍제동 카페가가 내부

저는 항상 커피를 테이크 아웃하지만 카페가가는 먹고 갈 좌석이 있고 의자도 편해보입니다. 실내는 아늑한 분위기입니다.

2. 카페가가 메뉴 가격

카페가가 메뉴판

카페가가의 메뉴입니다. 음료는 커피, 티라떼, 차, 에이드, 스무디, 주스 등 메뉴가 다양합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에요. #카페가가메뉴판

카페가가 디저트

디저트(가 들어 있을 것 같은) 쇼케이스는 텅텅 비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사진 찍은 날은 아이파베스 티라미수랑 치즈케이크만 보이더라고요. 다른 날에는 카운터 앞에 쿠키, 브라우니가 있는 날도 있습니다.

이곳의 특별한 점은 셀프 토스트바가 있다는 점입니다. 음료를 드시는 분들께 제공되는 서비스라고 하네요. 저는 한 번도 이용해본 적 없지만 토스터기와 식빵, 땅콩잼, 딸기잼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매장에서 음료 드시고 가시는 분들은 이용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카페가가 후기 맛

카페가가 쿠폰

카페가가의 좋은 점이라면 커피 쿠폰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쿠폰에 도장을 10개 모으면 아메리카노 한잔을 무료로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카페가가 음료 쿠폰을 벌써 3개나 모았습니다. 

카페가가 카페라떼

저는 주로 카페라떼를 마십니다. 카페가가 커피가 참 맛있어요. 저는 특히 뜨거운 라떼를 좋아하는데요. 이곳은 우유스팀을 참 잘하셔서 거품이 항상 부드럽고 알맞아요. 

cafe GAGA 커피

요즘은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시원한 카페라떼를 자주 마시고 있습니다. 설탕 시럽 3번 추가하면 행복 그 자체입니다. 브라우니도 사 먹어봤는데요. 가격은 1,500원이었습니다. 사이즈는 미니미니지만 맛은 좋았어요. 꾸덕하고 커피랑 참 잘 어울리는 디저트입니다. 

아, 그리고 한창 코로나 19 심할 때는 커피 500원 할인 이벤트도 했었습니다. 저는 그때 엄청 자주 애용했었어요. 원래도 저렴한데 500원이나 할인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지금은 그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카페가가는 가격도 저렴하고 커피가 맛있어서 자주 찾게 되는 곳입니다. 그리고 사장님이신지 직원이신지는 잘 모르지만 젊은 여자분께서 일하실 때 많이 방문하는데요. 참 친절하시더라고요. 항상 기분 좋게 응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컴포즈커피 포방터시장점 후기

메가커피 홍제역점 후기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