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짧은햇님 치킨 먹방 자담치킨 맵슐랭 서울 홍제점 리뷰
서대문구 이것저것/맛집

입짧은햇님 치킨 먹방 자담치킨 맵슐랭 서울 홍제점 리뷰

by 💖💟❣ 2021. 2. 5.
반응형

오늘은 퇴근 후 동네 친구와 급 만남을 가졌다. 홍제동 자담치킨에서 치맥을 먹었다. 입짧은햇님의 치킨 먹방을 보고 맵슐랭치킨 마일드와 우유 튀김을 시켜보았다. 이 후기는 내돈내산 솔직 리뷰이다. 

자담치킨 맵슐랭 마일드

1. 자담치킨 주소 & 위치

영업시간 : 매일 13시 ~ 25시

자담치킨 홍제점은 무악재역 4번 출구에서 300m 정도 떨어져 있다. 나는 자담치킨 서울홍제점에 두 번째 방문이었다. 지난번에는 테이크 아웃해서 집에 가서 먹었는데 이번에는 홀에서 먹었다. 현재 서울은 거리두기 2.5단계이지만 밤 9시 이전까지는 매장에서 취식할 수 있도록 조치가 완화되어 오랜만에 외식을 했다.

자담치킨 & 호프 홍제점

자담치킨 홍제점은 홀에 테이블이 7개 정도 있다. 매장에서 취식하는 경우 거리두기를 위해 한 테이블씩 띄어 앉는다. 음식을 먹을 때 말고는 계속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지만 오랜만에 외식하는 것만으로도 너무나 행복했다.

2. 자담치킨 메뉴 / 가격

자담치킨 메뉴추천

자담치킨 메뉴판을 직접 찍지 못해서 배달의 민족 어플을 참고해서 메뉴를 가져와봤다. 위 사진은 가장 인기 있는 대표 메뉴 6종이다. 맵슐랭 치킨과 3반 순살치킨세트, 치킨&골뱅이, 핫 후라이드 치킨, 날다닭 간장, 생그라나 치킨이다. 

자담치킨 신메뉴

위 메뉴들은 자담치킨의 신메뉴들이다. 생그라나 치킨, 맵슐랭치킨, 맵소이닭, 치요링치킨이다. 맵슐랭치킨일반 맛과 덜 매운 마일드 맛이 있다. 간혹 마일드를 팔지 않는 매장들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서울 홍제점은 마일드 맛도 주문 가능해서 나는 마일드로 시켰다. #자담치킨메뉴추천 

자담치킨 사이드 메뉴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판매한다. 우리는 입짧은햇님이 맛있게 먹었던 우유 튀김도 함께 주문했다. 그리고 생맥주와 콜라까지 주문했다. 

3. 맵슐랭 치킨 후기

자담치킨 & 호프 생맥주

홀에서 먹으면 이렇게 강냉이 안주도 준다. 누지지 않고 바삭바삭 고소해서 맛있었다. 먼저 나온 맥주와 함께 와작와작 먹었다.

자담치킨 수제 치킨무

자담치킨의 치킨무는 상당히 건강한 맛이다. 무 말고 오이 피클과 당근이 들어 있는 점도 특색 있다. 색깔 조합도 좋고 맛도 좋다. 자담치킨의 치킨무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고 한다. 빙초산과 사카린, 방부제가 안 들어 간다고 강조하고 있다. 

자담치킨 우유튀김

위 사진은 사이드 메뉴인 우유튀김이다. 메뉴판에는 15개라고 적혀 있었는데 우리 접시에는 16개가 담겨 있었다. 홀에서 먹어서 한 개 더 주셨나!?ㅎㅎㅎ 우유 튀김은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는 평을 미리 알고 있었다. 친구와 나도 확실히 갈렸다. 나는 극호, 친구는 불호였다. 나는 우유 튀김이 부드럽고 고소하고 달달해서 맛있었는데 친구는 우유 크림(?) 느낌이 마치 밀가루 반죽이 덜 익은 느낌이어서 별로라고 했다. 

자담치킨 맵슐랭 마일드

자담치킨 맵슐랭 마일드 치킨이다. 진짜 비주얼 최고였다. 치킨을 매장에서 직접 먹어보는 게 얼마만이던가!!! 확실히 튀기자마자 먹으니까 배달시켜서 집에서 먹는 것보다 100배는 더 맛있게 느껴졌다. 그리고 그릇에 예쁘게 담아서 그런가 더 많아 보이고 더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자담치킨 맵슐랭

순살보다는 부위를 알 수 있는 뼈 있는 닭을 선호해서 뼈닭으로 시켰다. 그런데 닭다리가 3개였다...!!! 홀 손님 서비스인 것일까? 아니면 닭을 여러 마리 같이 튀겼는데 닭다리 한 개가 우리 접시에 하나 더 들어온 것일까? 어쨌든 그래서 나는 닭다리를 2개나 먹는 호사를 누렸다.

맵슐랭치킨은 핫 후라이드에 마요 소스와 청양 고추가 어우러져 맵고 달달한 게 아주 내 스타일이다. 맵슐랭 치킨을 처음 먹어보는 친구에게 내가 추천해서 같이 먹은 것인데 친구도 맛있다고 해서 뿌듯했다. 마일드라서 맵기가 딱 내가 좋아하는 수준이었다. 맵찔이에게는 마일드가 딱이다. 

그리고 오랜만에 먹은 생맥주도 아주 맛있었다. 치맥은 언제나 옳다!

4. 자담치킨 한줄평

자담치킨 맵슐랭치킨 완전 추천한다. 만족도 200%.

 

프라닥치킨 블랙투움바 반반 푸라닭 홍제점 리뷰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자영업자들이 힘들다고는 하지만 우리 집 근처에만 최근에 치킨집이 2개나 개업했다. 출퇴근길에 눈겨여봤던 푸라닭 홍제점에서 치킨을 포장해와서 먹어보았다. 완벽한

dd-ssss.tistory.com

 

메가커피 홍제역점 요기요 배달 후기

오늘은 배달요기요 어플을 통해서 음료 배달을 시켜보았다. 메가커피 홍제역점에서 커피와 빵을 주문했는데 만족스러워서 배달 후기를 적어본다. 메가커피 홍제동 배달 1. 메가커피 홍제점 위

dd-ssss.tistory.com

 

서대문구 홍제동 빵집 추천 주재근베이커리 _ 서울 빵지순례

오늘은 우리 동네 빵집 '주재근베이커리'를 소개하려고 한다. 홍제동으로 이사온지 얼마 안 됐지만 벌써 주재근 베이커리의 단골이 되었다. 홍제동 토박이 언니의 추천으로 처음 방문한 뒤 반해

dd-ssss.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