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제동 호시타코야끼 홍은북한산위브점 후기
서대문구 이것저것/맛집

홍제동 호시타코야끼 홍은북한산위브점 후기

by 💖💟❣ 2023. 10. 5.
반응형

홍은동 북한산 위브 아파트 상가에 타코야끼 가게가 생겼다.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인데 요즘 날씨가 쌀쌀해져서 그런지 따뜻한 간식이 당겨서 타코야끼를 사 먹어봤다. #홍제동타코야끼 #호시타코야끼

홍제동 타코야키 전문점

1. 홍은동 타코야끼 맛집

주소 : 서울 서대문구 홍은중앙로3길 9 상가동 제지2층 17호
호시타코야끼는 홍은 북한산 위브 아파트 상가에 생겼다.

휴무는 월요일, 목요일이고 영업시간이 요일마다 조금씩 다르니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란다.

나는 저녁 6시 40분쯤 방문했다. 매장은 홀이 작았고 테이블은 1개뿐이었다. 먹고 갈 수도 있겠지만 그런 용도의 테이블이라기보다는 포장 손님들 앉아서 기다리는 용도 같았다.

호시타코야끼 매장은 오픈 주방이었다. 요리하는 곳이 청결한 것이 한눈에 보였다.  

2. 호시타코야끼 메뉴 가격

호시타코야끼 종류는 네기타코야끼(파), 정통 타코야끼, 눈꽃치즈 타코야끼가 있었다. 최소 8알부터 판매한다. 나는 첫 구매라 제일 무난해 보이는 정통 야코야끼 8알을 주문했다. 가격은 4,500원이었다.

호시타코야키 소스 맛 종류

8알까지는 소스 1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다. 14알은 소스 2 가지맛 선택, 28알은 소스 4 가지맛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각종 음료수도 판매한다.

3. 홍제동 호시타코야끼 후기

나는 매장에 직접 가서 키오스크로 주문했다. 주문한 지 30분 만에 받은 타코야끼. 내가 방문했을 때가 쿠팡이츠 대량 주문 직후라 재료가 떨어져서 다시 준비하고 굽느라 시간이 오래 걸렸다. 내가 키오스크 주문 시 음식 준비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다고 바로 안내해 주셔서 이해하고 기다릴 수 있었다.  

신나는 마음으로 타코야끼를 들고 집에 돌아왔다. 맛있는 냄새 합격...! 😋

그리고 바로 구운 타코야끼를 가져와서 그런지 너무너무 맛있었다. 나는 오리지널 소스로 선택했는데 아는 맛이지만 진짜 정말 훌륭해... 타코야끼 때문에 맥주 한 캔 꺼내 마셨다. ㅎㅎ 앞으로 호시타코야끼 자주 먹을 것 같다. 다음부터는 미리 주문하고 방문해야겠다. 홍제동에 맛있는 타코야끼 전문점이 생겨서 기쁘다. 추천추천~🥰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