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나라 치킨공주 홍제역점 메뉴 추천
오랜만에 치킨을 먹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가 우리 동네에 새로 생겨서 주문해보았다.
홍제동 치킨집 추천
1. 주소 및 위치
영업시간 : 매일 12시 ~ 23시 30분
피자나라 치킨공주 홍제역점은 서울홍은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해 있다. 지점명이 '홍제역'이지만 홍제역에서 1km나 떨어져 있다. 나는 치킨을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방문 포장해왔다.
배달, 포장을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매장이 좁고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없었다. 가게는 새로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매우 깔끔했다. 사장님인지 직원인지 잘 모르겠으나 젊은 남자분께서 치킨을 픽업해 주셨는데 친절하셨다. 전화받을 때도 같은 분이셨던 것 같은데 방문 포장 할인에 대한 안내도 해주셔서 좋았다.
결제 방식에 상관없이 방문 포장하면 2,000원 할인해주신다. 보통 현금인 경우에만 방문포장 할인해주는 곳이 많은데 이곳은 카드여도 다 할인해주셔서 좋았다. 배달비도 아끼고 방문 포장 할인까지 받아서 엄청 저렴하게 느껴졌다. #가성비좋은치킨집 #저렴한치킨집
2.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가격
거의 10년 만에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주문을 했다. 20대 초반에 기숙사에 살면서 동기들이랑 자주 피자 + 치킨 세트를 시켜먹었던 추억이 떠올랐다.
이번에는 치킨만 단품으로 주문했다. 가장 무난한 양념+후라이드 치킨 반반으로 주문했다. 원래 가격은 14,000원인데 방문 할인받아서 12,000원 결제했다. 우와... 엄청나게 저렴하다. 보통 저렴한 치킨 브랜드들은 콜라를 안 주고 치킨무도 유료로 제공하는 경우게 많은데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둘 다 포함된다. 심지어 콜라도 500ml로 제공된다. 대박...!!!
마찬가지로 피자 단품 주문 시에도 콜라가 증정된다. 가성비 좋은 세트 메뉴도 많아서 선택 장애가 온다. #피자나라치킨공주메뉴 #피자나라치킨공주가격
3. 피자나라치킨공주 치킨 후기
치킨박스와 펩시 콜라 500ml를 비닐봉지에 담아주셨다. 치킨박스를 열면 치킨무와 소금, 치킨이 들어있다.
치킨무의 물을 버리는 잠깐 동안에도 치킨 냄새 때문에 현기증이 났다.
노릇하게 튀겨진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과 새콤달콤 양념이 버무려진 양념치킨의 자태! 치킨은 항상 옳다!!!
엄청난 자제력으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위인 닭다리와 닭날개를 먹기 전에 사진으로 남겼다. 하... 이젠 진정한 블로거가 되어 가는 느낌이다.
치킨은 두말할 것도 없이 맛있었다. 치킨 스타일이 옛날 통닭 느낌인데 완전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치킨 조각 사이즈도 적당하고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좋았다. 닭 잡내도 없고 닭 튀겨진 정도도 정말 좋았다. 양념도 맛있었고 양념이 넉넉해서 좋았다. 가격은 물론이고 치킨 맛까지 합격점이었다. 앞으로 피자나라 치킨공주 홍제점에서 자주 시켜 먹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