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홍은1점 스노윙치즈 + 후라이드 반반 리뷰
오늘은 네네치킨 스노윙 치즈 & 후라이드 치킨 반반메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홍제동 치킨집 추천
1. 홍은동 치킨집
영업시간 : 12시 ~ 24시
요즘은 워낙 새로운 치킨 브랜드가 많고 신메뉴도 많다 보니 네네치킨을 먹는 게 참 오랜만이었습니다. 사실 이날도 먹고 싶은 치킨(60계 치킨 신메뉴 호랑이 치킨)이 있었는데 휴무였는지 전화를 받지 않아서 네네치킨에서 치킨을 사 먹게 되었습니다.
네네치킨 홍은1점은 집에서 매우 가깝지만 치킨을 주문해본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저는 전화로 주문하고 방문 포장을 해왔는데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셨습니다.
2. 네네치킨 메뉴 가격 정보
네네치킨 메뉴 및 가격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메뉴인 후라이드 치킨은 15,000원, 양념치킨은 16,000원입니다. (순살 및 반반메뉴는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그리고 인기 메뉴인 청양 마요는 18,000원, 소이 크런치는 18,000원, 쇼킹핫 양념 17,000원, 소이 갈릭치킨은 17,000원, 스노윙치즈 치킨 가격은 17,000원입니다. #네네치킨추천메뉴 #네네치킨메뉴판
저는 스노윙 치즈 + 후라이드 치킨 반반으로 주문했고 가격은 17,000원이었습니다. 방문 포장해와서 배달비는 들지 않았습니다.
3. 네네치킨 후기
네네치킨의 포장상태입니다. 요즘 치킨 시킬 때마다 느끼는 건데 나무젓가락은 같이 안주나 봅니다. 사실 저는 필요 없어서 괜찮습니다.
박스를 열면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 구성은 펩시콜라 500ml, 치킨무, 스위트콘, 양념소스입니다. 치킨은 왼쪽이 후라이드 치킨, 오른쪽이 치즈 시즈닝 치킨입니다. 아주 예전에는 스위트콘아 하얀 소스(마요네즈 같은 느낌의 소스)로 버무려져 있었던 것 같은데 오늘은 그냥 스위트콘만 담겨 있었습니다. 스위트콘 캔을 따서 그냥 소분해놓은 느낌이었습니다. 요즘엔 이렇게 제공되는 거로 바뀐 건지 아니면 홍은1점만 이런 건지 궁금하네요.
치킨 냄새가 정말 좋았습니다. 치킨무에 든 물을 버리는 잠깐 동안도 치킨 먹고 싶어서 현기증이 났습니다.
하지만 저는 블로거니까 치킨 냄새를 참아가며 사진을 더 찍었습니다.
노릇노릇 바삭바삭하게 튀겨진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부드럽습니다. 어렸을 때는 달달하고 맵고 자극적인 양념치킨을 좋아했는데 지금은 후라이드 치킨이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네네치킨처럼 튀김옷이 얇고 바싹 튀겨진 치킨이 좋습니다. 제 입맛에 딱입니다.
짭짤하고 진한 치즈맛이 느껴지는 자극적인 치즈 시즈닝 치킨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치즈 특유의 약간 콤콤한 향이 느껴지더라고요. 치킨 바닥에 치즈 시즈닝이 넉넉하게 깔려 있어서 좋았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에 찍어먹기도 했습니다.
콜라도 혼자 먹기 넉넉한 500ml로 제공되어서 좋았습니다. 치킨을 혼자 먹으니 닭다리 2개를 전부 혼자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치킨도 같이 먹는 게 더 맛있다는 거...! 이상으로 네네치킨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