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Denmark) 요거샐러드 퍼플 _ 아침 식사 대용으로 좋아요!
그동안은 회사에서 간단한 아침 대용식으로 비요뜨를 먹었다. 슬슬 비요뜨가 질려서 새로운 아침 식사 대용 제품을 찾다가 덴마크 요거샐러드를 구입하게 되었다. 요거트에 과일 들어간 제품이야 흔히 보았지만 채소(피망, 적양배추 등)가 들어간 것은 처음 보는 것 같아서 호기심이 생겼다.
1. 덴마크(Denmark) 요거샐러드 퍼플 가격 정보
- 제조사 : 덴마크우유(Denmark) / 동원 F&B
- 요거샐러드 종류 : 퍼플, 그린, 옐로우
- 요거샐러드 가격 : 4,790원 (4입 기준)
장 보러 가면 유제품 코너는 꼭 들리는데 오늘은 덴마크 요거샐러드가 눈에 들어왔다. 그린, 옐로우, 퍼플 3가지가 있었는데 마침 퍼플이 할인을 하길래 바로 장바구니에 담았다. 요거샐러드 퍼플 150g *4입 기준 정상가는 4,790원인데 나는 할인 제품이라 3,830원에 구입할 수 있었다.
2. 덴마크 요거샐러드 칼로리 / 영양정보
Denmark Yogurt Salad Purple에 적피망, 아스파라거스, 나타드코코, 블루베리, 샐러리, 키위씨앗, 과채샐러드시럽(사과, 복숭아), 야채혼합농축액, 적양배추 농축액이 함유되어 있었다. 요거샐러드라는 제품명답게 다양한 과일과 채소가 한 컵에 담겨있다.
- 칼로리 : 135kcal (150g 기준)
- 영양정보 : 나트륨 90mg, 탄수화물 18g, 당류 14g, 지방 5g(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6g), 단백질 4g, 콜레스테롤 20mg
다른 떠먹는 요구르트 제품들에 비해 중량이 많은 편이라 간단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칼로리도 낮은 편이라 다이어트식이나 간식으로도 괜찮다.
3. 덴마크 요거샐러드 퍼플 후기 / 맛은?
뚜껑을 오픈하자 분홍빛 내용물이 눈에 들어왔다. 이름은 요거샐러드 퍼플이지만 요거트 색상은 분홍색에 가까웠다. 안에 채소와 과일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건더기가 매우 많았다. 다양한 색상의 건더기가 막 섞여 있어서 첫인상은 약간 별로였음.
숟가락으로 요구르트를 잘 섞은 후 먹었다. 생각한 것보다 건더기들이 더 많았다. 요거트에서 피망향이 느껴졌지만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새콤달콤한 요거트 맛이 꽤 괜찮았다.
건강한 맛이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다. 이거 다 먹으면 옐로우랑 그린도 사 먹어봐야겠다. 덴마크 요거밀 시리즈도 궁금함. 당분간은 덴마크 요거트로 건강한 아침식사를 해야겠다.
해당 블로그의 글과 사진의 무단 도용을 금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