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제천인공폭포 근처 맛집 연희화로갈비
오늘은 서대문구 홍제천 인공 폭포 근처 갈비 맛집 '연희화로갈비'를 소개해 보려고 한다.
서대문구 갈비집 추천
1. 연희동 고깃집 추천
영업시간 : 11시 ~ 21시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산책하러 홍제천을 많이 지나다닌다. 홍제천 인공 폭포 근처에 가면 항상 맛있는 고기 냄새가 나서 궁금했던 '연희화로갈비'에 방문해보았다.
매장이 넓고 이른 저녁 시간인데도 사람이 많았다.
2. 연희화로갈비 메뉴
연희화로갈비집은 태블릿으로 주문을 한다. 메뉴도 태블릿으로 확인하면 된다. 고기류는 돼지갈비, 소양념갈비, 소갈비살, 생삼겹살, 목살, 한우 생등심, 차돌박이 등이 있었다.
3. 연희화로갈비 후기
테이블에 앉자마자 돼지갈비 3인분을 주문했다. 1인분에 300g이고 국내산이라고 한다. 가격은 1인분에 20,000원이었다.
반찬그릇이 한정식집을 방불케 했다. 예쁜 그릇에 정갈하게 반찬들이 놓여있어서 더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기본 반찬으로 배추김치, 연근, 마카로니샐러드, 양배추 샐러드, 가자미(?) 무침, 양파절이 등이 나왔다.
셀프바에 청양고추와 마늘, 쌈채소들이 있으니 필요하면 가져다 먹으면 된다.
수제돼지갈비 3인분이 나왔다. #연희동갈빗집 #연희동고깃집추천
숯도 좋은 걸 쓰시는 것 같았다.
갈비를 한 덩이 올려 맛있게 구웠다. 갈비는 잘 타기 때문에 자주 뒤집어 줘야 한다.
지글지글 맛있게 익어가는 돼지갈비. 마늘 구워 먹으라고 기름 종지를 따로 주신다. 센스 굿~! 돼지갈비는 양도 넉넉하고 달달하니 정말 맛있었다. 너무 맛있어서 폭풍흡입했다.
후식으로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하나씩 시켰다. 누룽지도 먹고 싶어서 솥밥을 하나 시켰다. 누룽지 메뉴는 따로 없고 솥밥(3,000원) 시켜서 밥 퍼내고 물을 부어서 누룽지를 만들어 먹으려 된다. 개인적으로 솥밥 추천한다.
연희화로갈비에서 맛있는 식사를 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갈비도 맛있어서 앞으로 자주 방문할 것 같다.